PR

PR 상세보기

[보도자료] 씰온라인, [새로운 도전!! 현자의 탑 하드모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0.08.28

씰온라인, [새로운 도전!! 현자의 탑 하드모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 최고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새로운 현자의 탑 오픈

* 아케인 스톤, 티페리트 코인 등 다양한 콘텐츠도 추가

 



‘씰온라인’이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온라인’이 현자의 탑 하드모드를 포함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현자의 탑 하드모드’는 가장 인기있는 인스턴스 던전인 현자의 탑을 현 상황의 장비와 실력에 맞게 재구성하여 개발된 신규 인스턴스 던전이다. 현재의 또 하나의 현자의 탑은 3층까지 공개되어 있으며, 지속적으로 개발되어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 현자의 탑은 271레벨의 최고 레벨만이 입장 가능하며, 최고 수준의 전투력이 있어야 페널티 없이 원활한 진행을 할 수 있다. 또한 입장 횟수도 서버당 2회로 제한되어 캐릭터 파밍에 있어 선택과 집중이 필요해진다. 모든 던전을 클리어하면 최상위급의 혼돈의 지카엘, 순백의 티페리트 장비와 액세사리 등을 보스를 통해 획득하거나, 추가로 제작할 수 있다.

 

이 밖에 씰온라인은 기존의 보석들을 적극 활용하여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아케인 스톤 시스템도 업데이트했다. 현자의 탑 하드모드와 아케인 스톤 시스템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 별도의 가이드 페이지를 오픈하여 보다 쉽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현자의 탑 신규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하여 처음 씰온라인을 접하더라도 장비 지원과 함께 편한 레벨업을 진행할 수 있게 하였다. 그리고 다양한 방식을 통해 획득한 티페리트 코인을 교환하여, 기존의 성능을 능가하는 다양한 부위의 장비 보상들을 지급한다. 또한 하드모드의 각 보스를 5회 이상 처치한 모든 계정에 대해서는 보석장식 황금열쇠, 마르코의 숨겨진 상자 등 고급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마지막으로 씰온라인은 기존의 일일출석 체크 보상을 아케인 스톤 성장에 활용할만한 상품들로 대거 변경하였다.

 

한편 씰온라인의 현자의 탑 하드모드 등 콘텐츠 업데이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 www.sealonline.co.kr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입니다>

 

페이지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