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PR 상세보기

[언론보도 : 스포츠월드] 첫돌 앞둔 ‘로한M’ 등에 업고 플레이위드 퀀텀점프 하나

등록일
2020.05.20

첫돌 앞둔 ‘로한M’ 등에 업고 플레이위드 퀀텀점프 하나

 

플레이위드가 오는 6월 말 모바일 게임 ‘로한M’의 발매 첫돌을 앞두고 또 한번 퀀텀점프를 시도한다.


대규모 콘텐츠 보강과 이와 연계한 각종 프로모션이 예정돼 있고, 플레이위드 산하의 여타 IP(지식재산권)를 차용한 신규 모바일 게임이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스팀과 협업하는 PC방 사업도 본궤도에 오를 전망이어서 ‘매출 1000억 원 시대’ 돌파는 물론이고 기업의 질적 향상을 예고하고 있다.

플레이위드는 관계사인 플레이위드게임즈, ‘로한M’의 개발사인 엔엑스쓰리게임즈와 협업해 전방위로 체험거리를 준비하고 있다. 새로운 종족이 추가되고 게임 내 여러 시스템이 보완될 가능성이 크다. 실제 엔씨소프트 ‘리니지M’이나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같은 유력 게임들은 시판 1주년을 중심으로 신규 종족 발표 등 다음 시즌을 이어갈 수 있는 콘텐츠를 대거 확충하고 이용자들의 충성도를 높여왔다. 특히 ‘로한M’이 속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장르의 속성상 콘텐츠 확장은 휴면 이용자들을 다시 불러모을 주효한 구심점이 된다.

 

자세한 상세 본문 보기 (http://www.sportsworldi.com/content/html/2020/05/18/20200518511146.html)

 

출처 : 스포츠월드 (www.sportsworldi.com)

 

페이지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