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PR 상세보기

[언론보도 : 스포츠월드] 플레이위드 ‘로한M’ 통해 상위권 배급사 ‘톱10’ 등극

등록일
2020.04.01

플레이위드 ‘로한M’ 통해 상위권 배급사 ‘톱10’ 등극

 

모바일 앱 마켓 분석업체 앱애니(App Annie)가 최근 선정한 ‘2020년 소비자 지출 기준 상위 20위 게임 퍼블리셔’에서 중견 기업 한 곳이 쟁쟁한 후보들과 어깨를 나란히 해 화제다.

명단에는 ‘리니지M’과 ‘리니지2M’으로 모바일 게임 시장을 평정한 엔씨소프트(1위, 이하 한국계 기업 순위로만)를 비롯해, 한국 게임 산업을 대표하는 전통의 강호 넷마블(2위)과 넥슨(3위), ‘검은사막 모바일’로 덩치를 불리고 있는 펄어비스(5위), 여기에 다수의 흥행작을 보유한 네오위즈(7위)와 선데이토즈(8위), 웹젠(9위)까지 유력 기업들이 이름을 올렸다. 이런 가운데 플레이위드는 ‘로한M(사진)’이라는 단일 작품으로 톱10 안에 들어갔다. 근래 사세가 급격히 약화되긴 했지만 나름 기업 브랜드 역량이 있는 NHN을 제친 순위다.

 

자세한 상세 본문 보기 (http://www.sportsworldi.com/content/html/2020/04/01/20200401519090.html)

 

출처 : 스포츠월드 (www.sportsworldi.com)

 

페이지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