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PR 상세보기

[보도자료]플레이위드 ‘로한M’ 공성전, 타운공방전 등 다양한 업데이트 예고

등록일
2019.07.08

플레이위드‘로한M’공성전, 타운공방전 등 다양한 업데이트 예고

 

* 타운공방전, 공성전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예고

*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순위 2위 유지

 

‘로한M’이 첫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이 공성전, 타운공방전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로한M은 공식 카페에 타운공방전, 공성전, 캐릭터 봉인 시스템 등 콘텐츠 소개와 함께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길드간 경쟁을 통해 지역 점령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타운공방전은 처음으로 느낄 수 있는 첫 대규모 길드전 콘텐츠이다. 그리고 타운공방전에 이어 이들 플레이를 바탕으로 한 데이터 등을 기반으로 대대적인 전투 밸런스 개선을 진행할 예정이다. 밸런스 개선은 이어 진행될 공성전에 대한 중요한 자료로 활용되기 때문이다. 밸런스 개선이 완료되면, 서버 내 최강 길드가 될 수 있는 공개된 전투인 공성전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공성전은 MMORPG의 백미라 할 수 있는 콘텐츠로 전투에서 승리하면 서버를 제패하고 각종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캐릭터 봉인시스템, 자유 경제 시스템의 부분적인 업데이트도 준비하고 있다.

 

로한M은 플레이위드의 대표 온라인게임인 로한의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이다. 지난 6월 27일 정식 출시 이 후 많은 성인 유저들의 관심과 함께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순위 2위를 유지하고 있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이번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는 로한M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이며, 로한M의 새로운 재미를 느끼게 해줄 것이라며 강조했다”. 이어 “로한M에 많은 관심을 가져준 분들에게 무한한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라고 밝혔다.

 

한편 로한M은 각 스토어에서 로한M을 검색 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rohan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입니다>

 

페이지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