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PR 상세보기

[보도자료]로한, 테스트 서버 초기화와 함께 힘의 전장 시즌 9 시작

등록일
2019.02.27

로한, 테스트 서버 초기화와 함께 힘의 전장 시즌 9 시작

 

* 테스트 서버 전용 상품 추가 등 테스트 서버 초기화 

* 힘의 전장 시즌 9 시작과 함께 리뉴얼 예고

 

로한이 테스트 서버 초기화를 단행했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온라인게임(MMORPG) ‘로한 (Rohan)’이 테스트 서버를 초기화와 함께 힘의 전장 시즌 9를 시작했다.

 

로한의 테스트 서버는 기존 서버에 비해 10배 빠른 성장과 함께 능력치 및 아이템 등을 여러 방법으로 적용해 볼 수 있어 본 서버 대비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초기화는 6개월만에 단행됐으며, 아이템 등을 손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게 적용되었다는 점이 의미가 크다. 

 

테스트 서버 초기화와 함께 로한의 대표 전장인 힘의 전장 또한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었다. 이미 지난 2월 대표 던전인 엘레멘탈 던전에 이어 힘의 전장의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어 PVE, PVP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힘의 전장은 단체 PVP가 가능한 아레나에서 전투를 치룰 수 있는 로한의 대표 콘텐츠 중 하나로 시즌 간 누적 전투 결과에 따라 막대한 경험치와 아이템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힘의 전장은 매년 4개 시즌으로 나누어 12주간 전장을 진행되는데 이번이 9번째 시즌이 후, 개편을 진행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김종권 부장은 “로한은 엘레멘탈 던전에 이어 앞으로 힘의 전장이 리뉴얼될 예정이며, 분기마다 새로운 콘텐츠와 개편을 통해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테스트 서버 초기화와 힘의 전장과 관련된 내용은 로한 (www.rohan.co.kr)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입니다>

 

페이지 이동